본문 바로가기
액션

나루토vs블리치1.6

by 악마게임 2013. 7. 13.
반응형

나루토vs블리치1.6 * 나루토vs블리치1.6게임하기 * 나루토게임 * 나루토게임하기 * 블리치vs나루토1.6 * 블리치vs나루토

 
나루토vs블리치1.2
나루토vs블리치1.4
나루토vs블리치1.5
슈퍼스매쉬플래시


게임 제목 : 나루토vs블리치1.6 (Naruto vs Bleach v1.6)
게임 타입 : 액션, 대전

게임 평점 : 4.70 out of 5 
게임 설명 : [나루토vs블리치1.6]버전에서는 [나루토vs블리치1.5] 버전에 이어 3명의 새로운 캐릭터들이 추가되었습니다. 본 게임은 나루토의 주요캐릭터와 블리치의 주요캐릭터 & 바람의 검심의 켄신을 포함한 개성넘치는 캐릭터를 통해서 화끈한 격투대전을 벌이는 2인용격투게임입니다.
 

 

1.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나루토vs블리치1.6]버전에서는 블리치-캐릭터(우르키오라, 시로사키 이치고)와 나루토-캐릭터(테마리)가 추가되었습니다. 각 캐릭터의 간단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우르키오라(콰드로 에스파다 No.4)
     : 순간이동 공격, 세로, 바로, 세로 에스큐라 등을 사용.
  ▣ 시로사키 이치고
     : 이치고 내면의 호로, 느린이동속도, 강한 공격, 월아천충 등을 사용. 
  ▣ 테마리(모래마을) :
     : 큰 부채를 사용하는 풍둔술사, 수리검, 풍둔, 족제비바람 등을 사용.

2. 시로사키 이치고
[시로사키 이치고]는 캐릭터의 기가 3단계까지 모두 충전이 됐을 때 변신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사용자는 [J+K]를 동시에 눌러서 백색의 시로사키 이치고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시로사키 이치고는 매우 빠른 이동과 막강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며, 더욱 강력한 월아천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