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포게임추천 ] 공포게임추천
 공포게임추천

소름돋는 공포게임추천합니다.
이어폰 귀에 꼽고 밤늦게 해보니까 엄청 무섭더라구요-_-;;;
공포 지대로 한번 느껴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 게임 설명 ] 
공포게임추천@_@
제목은
★ 킬링플로어2 ★입니다.
3인칭 호러물로 아쉽게도 맵은 하나밖에 없습니다.
살인자에 의해 희생되는 여자들이 있는데
이 여자들을 구하는 게임입니다.

[ 게임방법 ]
스페이드바를 누르면 전체맵과 희장자(Victim)의 위치, 그리고 YOU의 위치가 나옵니다.
희생자를 구하면 되고, 살인자와 마주치게 되면 손에 든 무기로 싸우시면 됩니다.
살인자는 3방에 죽어버리는데 게릴라전투를 벌이면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 게임후기 ]
 그래픽 :  상 
사운드 :  상
  난이도 : 중하
   중독성 :  중상

킬링플로어1 이 훨씬 무서웠음;;;
곧 올리게욧!
나만의 평점 : ★★★★★

[ 게임조작법 ] 
 공격 -------------- 마우스 
      맵 ---------------- 스페이스바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시작어떻게해요 2014/01/02 21: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떻게ㅠㅠ

  3. 시작어떻게해요 2014/01/02 21: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떻게ㅠㅠ

  4. Favicon of http://ㅇㅇㅇㅇ 미친 2014/03/08 13: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러ㅏ어라러ㅏㅇㄹ

  5. Favicon of http://ㅂ 동현 2014/03/23 19: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 무서워거야

  6. sdd 2014/05/12 21: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게임 시작 어캐함?

  7. Favicon of http://audwkwsvv123@naver.com dlaudwk아티 2014/05/15 17: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작이 안돼서 못한다
    이 블로그 창시자 누구

  8. Favicon of http://audwkwsvv123@naver.com dlaudwk아티 2014/05/15 17: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로그 새로 만들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
    열라 심하다

  9. ㅋㅋ 2014/06/23 18: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쇼크웨이브플레이어를 설치했는데도 안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 Kjh 2014/06/30 17: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쇼크웨이브 설치했는 데도 안되도 쇼크웨이브 설치덕에 바이러스만 쳐 딸려왔네요 ^^ ;;

  11. ooo 2014/09/09 21: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창시자 누구

  12. 2014/10/06 17: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3. 2014/10/06 17: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4. 2014/10/06 17: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5. 2014/10/06 17: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6. 2014/10/06 17: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7. 2014/10/06 17: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8. 2014/10/06 17: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9. 2014/10/06 17: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0. 2014/10/06 18: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1. 2014/10/06 18: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2. ㄴㄴㄴ 2014/11/20 15: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창시자누구

  23. ㄴㄴㄴ 2014/11/20 15: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창시자누구

  24. 윤하 2014/12/06 20: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힝~ㅡㅜ 너무 무서워 ㅠㅠ

  25. 윤하 2014/12/06 20: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힝~ㅡㅜ 너무 무서워 ㅠㅠ

  26. 데햇 2015/01/31 14: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니 다운받았는데도 왜안되냐??? 진심 시1발

  27. 데햇 2015/01/31 14: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니 다운받았는데도 왜안되냐??? 진심 시1발

  28. 데햇 2015/01/31 14: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니 다운받았는데도 왜안되냐??? 진심 시1발

  29. 데햇 2015/01/31 14: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니 다운받았는데도 왜안되냐??? 진심 시1발

  30. 데햇 2015/01/31 14: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니 하라는데로다했는데 왜안되냐고!!!!!

  31. 데햇 2015/01/31 14: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니 하라는데로다했는데 왜안되냐고!!!!!

  32. ㅁㅁㅁㅁㅁ 2015/04/25 16: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나옴진짜노잼

  33. ㅁㅁㅁㅁㅁ 2015/04/25 16: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나옴진짜노잼

  34. 데헷 2015/04/26 13: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설치해도 안되요

  35. 데헷 2015/04/26 13: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설치해도 안되요

  36. rlaehgnl 2015/05/01 19: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나 렙먹음

  37. rlaehgnl 2015/05/01 19: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나 렙먹음

  38. rlaehgnl 2015/05/01 19: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나 렙먹음

  39. 안됨 2015/05/08 15: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됨

  40. 안됨 2015/05/08 15: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됨

  41. 안됨 2015/05/08 15: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됨

  42. 안됨 2015/05/08 15: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됨

  43. 안됨 2015/05/08 15: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됨

  44. 2015/05/08 17: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45. aaa 2015/06/17 19: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돼 실행이

  46. 장은우 2015/07/15 08: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안돼

  47. 장은우 2015/07/15 08: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안돼

  48. Favicon of http://ㅇㅇㅇㅇ 장은우 2015/07/15 08: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안돼

  49. Favicon of http://ㅇㅇㅇ 장은우 2015/07/15 08: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ㅇㅇㅇㅇ

  50. Favicon of http://ㅇㅇㅇ 장은우 2015/07/15 08: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ㅇㅇㅇㅇ

  51. 2015/08/15 23: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병신들;;이것도 플레시 게임이라고 휴 초딩 새퀴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