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좀비디펜스게임

by 악마게임 2013. 3. 8.
반응형

좀비디펜스게임 * 좀비디펜스 * 좀비 디펜스 게임 * 풍선디펜스 * 재미있는디펜스게임 * 재밌는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

 
클릭디펜스
베어바리안즈
루트 더 게임
악마토끼 디펜스


게임 제목 : 좀벌룬즈 ( Zomballoons )
게임 타입 : 디펜스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버룬즈]게임은 호텔의 옥상의 펜트하우스에서 열리는 파티에 참석하려고 열기구를 사용해서 입장하려는 좀비와 이를 막으려는 놀라운 능력의 문지기와의 공방전을 그린 디펜스게임입니다.
 

 

1. 화살쏘기
좀비는 호텔의 양 옆에서 출현해서 열기구를 뛰워 호텔의 옥상으로 올라갑니다. 사용자는 좀비들이 호텔에 입장하지 못하도록 화살로 막아내야 합니다. 마우스클릭(Hold)으로 화살을 당겨 좀비가 타고 있는 열기구 풍선을 공격하면 됩니다. A, D를 이용해서 호텔의 왼쪽-오른쪽으로 캐릭터를 이동시켜서 디펜스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좀비를 제거하고 떨어지는 돈을 획득해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스테미나. 스피드, 멀티화살, 화살당기는 속도, 화살파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체 11웨이브로 구성되어 있으며, 11번째 웨이브는 좀비 킹이 출현하는 보스전입니다. 보스의 공격 & 이동특성을 파악하면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모든 웨이브에서 좀비들을 호텔에 입장시키지말고 완벽공략함으로써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보스클리어 후 사용자의 전체점수를 통해 게임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격 : 마우스
이동 : A,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