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총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3. 6. 9.
반응형


총게임하기 * 재미있는 총게임하기 * 플래시총게임 * 1인용총게임 * 총플래시게임 * 총게임추천 * 플래쉬총게임 * 총게임

 
시프트헤드어썰트3 좀보칼립스
라이플맨
스카이 닌자 다이빙


게임 제목 : 로모UFO (Lomo UFO)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디펜스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로모UFO]게임은 하늘에서 둥실둥실 떠나니면서 지상의 인간을 잡아가는 UFO를 총으로 공격하고 인간들을 지켜야 하는 화려한 폭발이 특징인 플래시 슈팅디펜스게임입니다.
 

 

1. UFO 공격
[로모UFO]게임은 레벨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게임화면 상단에 제거해야하는 UFO의 숫자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UFO가 인간을 잡아가거나 공격하지 못하도록 막아야 합니다. 마우스커서로 UFO를 겨냥해서 공격(클릭 & Hold)할 수 있습니다. 지상에 인간이 하나도 남아있지 않으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2. 업그레이드
UFO를 제거하고 획득하는 돈으로 사용자 총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항목은 [ 클립, 연사속도, 파워, 스톱, 재장전 ]의 5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항목을 꾸준히 업그레이드해서 게임을 효율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3. 아이템
UFO를 제거하면 [돈, +1인간, 회오리폭발]의 아이템이 떨어집니다. 사용자는 떨어지는 아이템을 총으로 맞춰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회오리 아이템의 경우 화면전체에 걸쳐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UFO를 제거하는 강력한 아이템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