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스매쉬플레이스

by 악마게임 2013. 3. 12.
반응형

스매쉬플레이스 * 스매쉬 플레이스 * 플레시자동차게임 * 자동차플레시게임 * 과격한자동차게임 * 자동차싸움게임

 
몬스터트럭360
슈퍼고블린 전쟁머신
언투다이1
킬카2


게임 제목 : 스매쉬플레이스 (Smash Place)
게임 타입 : 액션, 자동차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스매쉬플레이스]게임은 자동차 둥근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데스매치게임으로 자동차를 컨트롤하고 곳곳에 출현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서 여러 자동차들을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자동차 서바이벌게임입니다.
 

 

1. 이동 & 니트로
라운드가 시작되면 출현하는 모든 상대자동차를 파괴하고 생존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자동차를 이동하고, Z를 통해 니트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니트로는 게임화면 상단에 표시된 파란색게이지를 소모해서 사용하게 됩니다.

2. 파워 업(Power Up)
경기장의 특정 장소에는 다양한 파워 업 아이템들이 랜덤하게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파워업 아이템을 획득하고 X키를 눌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업 아이템으로는 EMP펄스, 마인, 쏘우블레이드, 103드롭이 있습니다.

3. 자동차 & 업그레이드
총 4종류의 자동차가 출현하며, 잠겨진 자동차는 다음 시즌으로 넘어어가면서 자동언락될 것입니다. 또한 각 자동차는 획득한 캐쉬(Cash)를 통해 다양한 장비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장비는 엔진(속도), 롤케이지(힘), 스틸링(핸들링), 타이어(엑셀레이션), 파워업, 스폰서(보상증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시즌대회 & 포인트 
[스매쉬플레이스]는 2개의 경기장(자동차폐기장, 51구역)에서 서바이벌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경기장은 루키, 아마추어, 세미프로, 프로의 시즌대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시즌대회마다 3라운드 + 1보너스라운드를 제공합니다. 다음 시즌대회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게임을 통해 획득하는 시즌포인트를 모두 채워야 합니다. 
 
 
 
이동 : ←↓↑→
니트로 : Z
파워업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