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나노킹덤2

by 악마게임 2013. 2. 26.
반응형

나노킹덤2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나노킹덤 * 조커의복수 * 전략디펜스게임 * 나노킹덤2게임하기 * 전략플래시게임

 
나노킹덤즈1
군인시대
배틀패닉
좀비 트레일러 파크


게임 제목 : 나노킹덤즈2 조커의 복수
                  (Nano Kingdoms-Joker's Revenge)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나노킹덤즈2]게임은 [나노킹덤즈1]편은 나노왕국 영웅인 팔라딘으로 조커에게 납치된 나노영웅들을 구하기위해 병력을 생산하고 스킬을 사용해서 적들과 싸우는 전략형 디펜스게임입니다.
 

 

1. 건설 & 유닛생산
[나노킹덤즈2]게임은 전편과 동일한 방법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나노유닛들을 생산해서 적의 캐슬을 부수는 것이 목표입니다.

본 게임에서는 3가지의 자원(음식, 나무, 미네랄)을 통해서 건물건설, 업그레이드, 유닛생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원을 생산하는 건물을 통해 생산하거나 적유닛을 제거함으로써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캐슬을 클릭해서 유닛을 생산하기 위한 다양한 건물을 건설하고 업그레이드해줍니다.

2. 유닛생산 & 컨트롤
건물을 건설하면 게임화면 아래에 표시된 유닛메뉴에서 해당 유닛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생산된 유닛은 게임화면 상단에 있는 공격(Attack)와 디펜스(Defense)버튼을 통해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3. 영웅 & 스펠
[나노킹덤즈2]게임에서는 총 9명의 나노영웅캐릭터들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잠겨져 있는 영웅들은 미션진행을 통해서 언락될 것입니다. 각 영웅마다 특성있는 2가지 스펠을 가지고 있으며 마나를 소모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영웅이 가진 스펠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효과적으로 적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