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bad piggies

by 악마게임 2013. 4. 7.
반응형

bad piggies * bad piggies pc * 배드피기스pc * 배드피기스게임하기 * 나쁜돼지들 * 배드피기스 업데이트

 
앵그리버드
잭스미스
닌자베어
좀비 vs 펭귄2


게임 제목 : 배드피기스 (Bad Piggies)
게임 타입 : 퍼즐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배드피기스]게임은 앵그리버드를 만든 제작사인 로비오엔터테이먼트에서 만든 게임입니다. 본 게임은 주어진 도구를 활용해서 탈 것을 만들고, 앵그리버드에 출현했던 돼지를 탈 것에 태워서 화면에 놓여 있는 지도를 획득해야하는 중독성 강하고 머리를 어려운 두뇌퍼즐게임입니다.

 

 

1. 지도획득 & 화면이동
[배드피기스]게임은 녹색의 나쁜 돼지캐릭터로 화면에 놓여 있는 지도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 휠로 화면을 확대-축소할 수 있으며, 마우스드레그로 화면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미션 시작 후 화면이동을 통해서 지도 및 별의 위치를 파악해야 합니다.

* 화면 확대-축소 시 스크롤바가 같이 이동되는 경우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실행하면 됩니다.

2. 탈 것 만들기
돼지는 탈 것을 통해서 목표지점까지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각 미션마다 사용할 수 있는 도구와 수량이 다르게 제공되며, 설치할 수 있는 사각박스의 공간도 다릅니다. 사용자는 각 도구를 사각 박스의 공간에 놓아서 튼튼한 탈 것을 만들고, 최종적으로 돼지를 탑승시켜서 출발하면 됩니다.

탈 것의 기본틀을 구성하는 나무바퀴와 사각틀나무를 제외한 부착형 도구(우산, 선풍기, 콜라병, 폭탄 등)들은 탈 것을 출발시킨 후 화면 아래에 표시된 각 도구의 버튼을 눌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질량과 중력, 관성, 가속도, 마찰력 등의 다양한 물리적 법칙이 적용되는 심도높은 두뇌플래시게임입니다. 사용자만의 탈 것을 만들어 모든 미션의 별을 3개로 획득해서 완벽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