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대작플래시게임 - 플래시RPG게임

by 악마게임 2011. 12. 2.
반응형

[ 대작플래시게임 - 플래시RPG게임 ] 대작플래시게임 - 플래시RPG게임
대작플래시게임 - 플래시RPG게임

오늘 소개해 드리는 게임은 대작플래시게임입니다.
저는 이게임 처음 하는 순간 딱 꽂히더라구요ㅋㅋㅋ
제목은 ★ 복수의 팔 ★ 입니다.



[ 게임 설명 & 방법
]
복수의 팔은 4개의 무기로 변하는 팔로 적을 무찌르는 횡진행 알피지게임입니다.
권법이 가장 기본적이 기술이며 적을 무찌르고 생기는 경험치로
다양한 기술을 익힐 수 있습니다.
배운 스킬을 활용해서 여러가지 콤보는 구사할 수 있다는 것은 다들 아실테고!!!
타격감도 캐릭터도 간지나고 타격감도 매우 좋고
정말 재밌네요,ㅋㅋ
난이도를 잘 조정해야합니다. 금방 죽어버릴 수도 있음ㅋㅋㅋ
일단 플레이 해보시죠1!


[ 게임후기 ]
그래픽 :  상
사운드 :  상
난이도 :  중
중독성 :  상

대작게임입니다.!!! ^-^
나만의 평점 : ★★★★★

[ 조 작 법 ]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