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스포 히어로즈2

by 악마게임 2013. 3. 22.
반응형

스포 히어로즈2 * 스포히어로즈2 * 스포히어로즈1 * 1인용총게임 * 플래시총게임 * 대작플래시게임 * 총플래시게임

 

스트라이크포스히어로즈
CS 포터블
아머메이헴2
베어바리안즈


게임 제목 : 스포히어로즈2 (Strike Force Heroes 2)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평점 : 5.0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포히어로즈2]게임은 2012년 최고의 플래시 액션 슈팅게임이며, 높은 평점과 많은 인기를 끌었던 [스라이크포스히어로즈1]의 후속작으로 2013년 가장 큰 기대를 받고 있는 대작 플래시게임입니다. [스포히어로즈2]편에서는 입체적인 공간시스템과 새롭게 구성된 캐릭터, 다양한 스킬 & 킬스트리크, 깔끔하고 새련된 그래픽과 다양한 맵을 통해 다이나믹하고 화끈한 총격전을 벌일 수 있는 강력 추천게임입니다.
 

 

1. 게임모드
[스포히어로즈2]게임에서는 3가지의 게임모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게임모드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캠페인 : 다이나믹한 장소에서 이뤄지는 15개의 미션을 진행하는 모드.
 ▣ 첼린지 : 높은 난이도로 15개의 다양한 미션을 즐길 수 있는 도전모드.
 ▣ 커스텀 : 기본옵션(맵, 게임규칙, 팀수 등)을 설정하는 퀵매치모드.

본 게임에서는 7종류의 미션을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각 미션의 정보는 다음과 같으며, 게임미션을 정확히 파악해서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 데스매치(Deathmatch) : 목표스코어 달성을 위해 적을 제거하는 미션.
 ▣ 원맨아미(One Man Army) : 팀플레이로 원맨아미를 제거하는 미션.
 ▣ 건 게임(Gun Game) : 무기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적을 제거하는 미션.
 ▣ 팀데스매치(Team Deathmatch) : 스코어 달성을 위한 팀플레이 미션.
 ▣ 캡쳐더플래그(Capture The Flag) : 적들의 깃밧을 뺏는 미션.
 ▣ 도미네이션(Domination) : 적들의 특정 지점을 점령하는 미션.
 ▣ 팀건게임(Team Gun Game) : 팀플로 진행되는 무기 업그레이드 미션.

2. 캐릭터
[스포히어로즈2]에서는 새로운 캐릭터들로 교체되었으며, 개성넘치는 5명의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캐릭터에 대한 간략한 정보는 아래 사진으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공격스킬
전작과 마찬가지로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패시브스킬(Passive Skill)들이 제공됩니다. 각 스킬은 레벨제한으로 잠겨져 있으며, 사용자는 게임 경험치로 레벨업을 해서 언락시킬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의 패시브스킬에 대한 정보를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4. 킬스트리크(Killstreak)
사용자는 적유닛을 일정량 연속킬을 통해서 다양한 킬스트리크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킬스트리크의 경우 해당 기술이 활성화 되면 E or Ctrl을 눌러서 즉시 사용가능합니다. 각 캐릭터의 킬스트리크 정보를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5. 상점(Shop)
사용자는 게임 중에 획득한 돈으로 각 캐릭터의 다양한 무기 및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무기는 착용(Equipment) 탭에서 확인 후 장착시켜 주면 됩니다. 또한 상점에 있는 잭팟(Jackpot)을 통해서 결과에 따라 다양한 무기 및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6. 외모(Appearance)
사용자는 외모(Appearance)탭에서 각 캐릭터의 외모를 다양한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외모변경에는 헬멧(Helmet), 바디(Body). 캐모(Camo)의 3가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잠겨져 있는 옵션들은 사용자의 게임레벨에 따라서 자동 언락될 것입니다.
 
 
 
이동 : WASD or ←↑↓→
공격 : 마우스
점프 : W or 스페이스 or ↑ 
재장전 : R
무기교체: Q or Shift
킬스트리크: E or Ct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