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아빠와나아들편

by 악마게임 2011. 11. 16.
반응형

[ 아빠와나아들편 ] 아빠와나아들편 아빠와나아들편
지금 소개하는 게임은 아빠와나 시리즈 중에서 아빠와나 아들편입니다.
아들편은 울 초딩님들이 좋아할만한 게임이네요
조금 잔인하기도 하지만 연속콤보기술과 시원한 타격감
반하지 않을 수가 없을 것입니다.
저도 재밌어서 한참을 했다는ㅋㅋㅋㅋ
아들편은 간디작살
외계인 아들이 나와서
지구인들을 신나게 두들겨 패주는 게임입니다.
이리저리 두들기다 보면 어느세 스트레스가 확 풀리네요ㅋ

귀여운 외계인 아들과 적절하게 어울리는 배경음ㅋㅋ
배경음이 진짜 일품입니다!!

[ 아빠와나아들편 ]
[ 조 작 법 ]
           이동 ------------------------- 방향키
  공격 --------------------------S
  잡기공격  ----------------------A


아빠와 나시리즈

아빠와나탱크편
아빠와나아빠편
아빠와나군인편
아빠와나기차편
   아빠와나비행기편
   아빠와나무적모드
  아빠와나외계인편


즐거운시간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