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by 악마게임 2011. 11. 14.
반응형

[ 선생님몰래춤추기 ] 선생님몰래춤추기선생님몰래춤추기
선생님놀리기시리즈 !! 선생님몰래춤추기입니다ㅋ
완젼 대박 욱깁니다ㅋㅋㅋ
처음 선생님몰래춤추기 해보고 배째는줄ㅋ
몰래춤춰야해서 스릴 만점이네요ㅋㅋ

근데 선생님 카리스마 장난아니네요ㅎㄷㄷ
실제로 선생님몰래춤추기 하다가 걸린다면
저정도는 맞아야 정신을 차리겠죠ㅋㅋ



아 저는 완전 새가슴인가봅니다.
선생님몰래춤추기하던 도중
지루해서 막 사망하네요;;

쫄아서 잘 못추겠어요ㅠ
학생때 항상 모범생이였던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선생님몰래춤추기 ]
[ 조 작 법 ]
         춤추기 -------------- 스페이스바
아이템 사용-------------Z

선생님 몰래 신나게 춤추셧나요?
그럼 교수님 놀리기는 어떤지요ㅎㅎㅎ


★  교수님놀리기 ★

★ 세상에서불가능한게임 ★

★즐찾★
하시고 또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