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여자똥침

by 악마게임 2011. 11. 11.
반응형

[ 여자똥침 ]
여자똥침여자똥침 ★ 
배꼽빠지게 웃겼던 게임이 있어서
이렇게 소개합니다.^-^
바로 
[ 여자똥침 ]게임입니다
말 그래도 똥누는 여자가 나오는데 밑에서 똥침하는 게임입니다.
기를 모을수록 더 파워센 똥침이 날라갑니다.ㅋㅋ
여자엉덩이가 똥침을 맞고서 빨개지는데ㅋㅋ
거기서 똥싸는게 어찌나 웃기던지.ㅋㅋㅋ
실제로 기 이빠이 모은 똥침 받으면
사망할 듯 싶네요!ㅋㅋㅋ
아 욱겨!!
게임하는 내내 웃었내요ㅋㅋ

근데 확실히 여자라고 생각하고 욜라 똥침했어요;
근데 깨고 남자내요-_-;;


여자똥침게임은
똥피하기게임의 업그레이드 판인거 같습니다.
웃겨서 추천합니다.

해보세요!
웃기죠??ㅋ

즐거운 시간되세요 !

[짝맞추기 게임]
[ 조 작 법 ]
좌우 이동----------------- 마우스
기모으기----- 마우스 외 클린 꾸~욱!
 
즐거운 시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