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개축구

by 악마게임 2011. 11. 8.
반응형

[ 개축구 ] 진짜 개축구입니다
. 개끼리 하는 진짜 개축구!!! 흥민진진 @ 유후!!
개축구ㅋㅋ 개축구 한번 해보세요ㅋ하면서도 진짜 개축구하는 생각에
왜리니 웃기던지!!!ㅋㅋㅋ 전 배꼽 잡았습니다ㅋㅋㅋ
간혹 축구를 못할 때 개축구 한다고 하는데..
실제 개축구랑 비교하면서 생각해보니까 맞는거 같기도 하네요ㅋㅋㅋ
이리저리 몰려다니고ㅋㅋ볼 처리도 못하고ㅋㅋ 걍 개축구네요ㅋㅋㅋ
아직도 욱겨서...ㅈㅅ
2인용 개축구도 됩니다.
친구랑 같이 해보세요ㅋㅋㅋ
누가 더 개축구를 잘하는지 !!! 술 내기 ㄱㄱ!!!

[ 조 작 법 ]
                                           ↑
1P 이동 --------------------    ← ↓ →
                                        
                                          W
2P 이동 --------------------     A S D 

개축구 하시길~@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