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자유낙하게임 - 프리폴

by 악마게임 2017. 8. 18.
반응형
자유낙하게임 * 떨어지는게임 * 프리폴 * 개빡치는게임 * 빡치는 게임 * 멘붕게임 * 멘붕오는게임 * freefall * 짜증나는게임

 
 

다이노 디거

에픽폴

페스트헌터2

디토


 
 

 


게임 제목 : 프리폴 (Freefall)
게임 타입 : 모험, 컨트롤, 순발력, 키보드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프리폴]게임은 아래로 무제한 자유낙하하는 캐릭터의 제트팩과 이동을 컨트롤해서 스파이를 피하고 최대한 먼거리를 낙하해야 하는 재밌지만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를 가진 플래시컨트롤게임입니다.

 

 
 

1. 자유낙하
[프리폴]게임은 자유낙하하는 주인공캐릭터의 제트팩과 이동을 컨트롤해서 아래에 놓여 있는 날카로운 스파이크를 피하는 극강의 난이도를 가진 플래시 게임입니다.


게임 시작과 함께 캐릭터는 빠른 속도로 낙하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캐릭터가 스파이크에 떨어지지 않도록 좌우방향키(←→)로 공중에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평평한 플랫폼에 떨어짐으로써 반동으로 낙하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낙하하는 캐릭터는 제트팩을 사용해서 체공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S키로 제트팩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제트팩은 연료를 소모하게 됩니다. 제트팩을 사용하지 않는 시간에는 연료가 자동충전됩니다. 


2. 스코어

[프리폴]게임은 최대한 먼거리까지 안전하게 떨어지도록 하는 것이 게임목표입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떨어진 거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떨어지는 속도가 상당히 빠르기 때문에 캐릭터를 컨트롤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최대한 소량씩 제트팩을 사용하면서 떨어지는 경로를 미리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최고기록을 댓글로 남겨 다른 유저들과 공유해보시길 바랍니다.

 
 
 
 

좌우이동 : ←→

제트팩사용 :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