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탁구게임

by 악마게임 2017. 8. 14.
반응형
탁구게임 * 탁구게임하기 * 테이블테니스 첼린지 * 플래시 탁구게임 * 3D탁구게임 * 핑퐁게임 * 재미있는탁구게임

 
 
퍼펫테니스 스파이크 스쿼드 올림픽게임 플래시테니스

 
 

 


게임 제목 : 테이블 테니스 첼린지 (Table Tennis Challenge)
게임 타입 : 스포츠, 마우스

게임 용량 : 3.9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테이블 테니스 첼린지]게임은 대국민 스포츠중에 하나로, 1인칭시점에서 상대와 탁구공을 주고받으면 탁구대결을 펼치는 플래시 탁구게임입니다.

 

 
 

1. 탁구대결
[테이블 테니스 첼린지]게임은 상대와 탁구대결을 펼쳐서 먼저 11점을 획득하는 쪽이 이기는 방식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이동시켜서 탁구라켓을 자유롭게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단순히 상대진영으로 넘기는 것만으로는 점스를 획득하기 쉽지 않습니다. 방법은 다양한 코스로 공을 넘겨 상대가 받기 어렵게 만들어야 합니다. 탁구라켓의 중앙부분보다는 사이드부분으로 탁구공을 받아냄으로써 다양한 방향으로 공격이 가능하게 됩니다.


2. 매치 & 배트

본 게임은 미션처럼 진행하는 커리어(Career)와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는 퀵메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퀵메치보다는 커리어를 통해서 게임적응과 함께 순차적으로 실력을 쌓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게임 승리를 통해 획득한 코인을 모아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2종류의 새로운 라켓이 제공되며, 스핀 & 컨트롤 & 파워 향상으로 더욱 뛰어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