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폭탄게임 - 폭탄퍼즐게임

by 악마게임 2017. 8. 10.
반응형

폭탄게임 * 폭탄퍼즐게임 * 밤엑스퍼트 * 폭탄게임하기 * 마우스로 하는 게임 * 간단한 마우스게임 * 플래시 마우스게임

 
 
레드스타폴 바빌론 컬러몬스 그래비젤리

 
 


게임 제목 : 밤엑스퍼트 (Bomb Expert)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마우스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밤익스퍼트]게임은 폭탄을 받치고 있는 다양한 모양의 나무블럭을 제거해서 폭탄이 터지지 않도록 안전하게 폭탄을 바닥까지 내려야 하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플래시 폭탄퍼즐게임입니다.

 

 
 


1. 상자제거
[밤엑스퍼트]게임은 나무블럭 위에 올려져 있는 폭탄을 안전하게 바닥까지 내려오게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단, 폭탄이 맨바닥에 닿으면 폭발하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1개의 나무블럭 위에 폭탄이 위치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나무블럭을 클릭해서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클릭으로 나무를 제거할 수 있는 획수는 제한되어 있으며, 게임화면 오른쪽의 파란색블럭에 숫자로 표시됩니다.

블럭이 바닥에 떨어지거나 제한된 시간 안에 폭탄을 안정적인 위치로 내려놓지 못하면 폭탄을 폭발하게 됩니다.

2. 60단계
[밤엑스퍼트]게임은 전체 60단계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를 시작하면 게임화면 왼쪽에 있는 타임게이지가 조금씩 감소하게 됩니다. 타임게이지는 3칸으로 나눠져 있으며, 게이지 소모량에 따라서 1~3개의 미션클리어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빠르게 폭탄을 내려놓아서 3별등급으로 모든 미션을 클리어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