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비행기게임 - 투더탑

by 악마게임 2017. 8. 9.
반응형

비행기게임 * 비행기게임하기 * 비행슈팅게임 * 슈팅비행기게임 * 전투기게임 * 플래시비행기게임 * 탄막슈팅게임 * 투더탑

 
 

프란틱플레인즈2

업그레이드 컨플리트3

불릿헤븐2

다이얼론


 
 

 


원할한 게임플레이를 위해 크롬, 파이어폭스, 스윙 브러우저에서 플레이하시길 권장합니다.

 

 

게임 제목 : 투더탑 (To The Top)
게임 타입 : 슈팅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투더탑]게임은 전투기를 컨트롤해서 화려한 무기로 전방에 출현하는 다양한 적비행기를 공격하고 정신없이 날라오는 미사일을 피해야 하는 서바이벌 방식의 플래시 비행기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투더탑]게임은 아래에서 위로 화면이 이동하면서 플레이하는 종스크롤 방식의 슈팅게임입니다. 비행기는 자동공격을 하며, 사용자는 마우스이동으로 비행기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줘야 합니다.

 

강력한 폭발을 일으키는 폭탄을 소지하고 있으면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위험한 상황에서 X키를 눌러 폭탄을 사용하면 됩니다.


2. 파워업 & 생명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사용자는 파워업 & 생명이 3칸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파워업이 즉 생명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게임중에 출현하는 파워업아이템을 획득함으로써 비행유닛의 미사일 파워를 더욱 강화시키면고, 비행체의 내구성도 한칸 증가하게 되는 것입니다. 적 미사일에 맞으면 파워업은 한칸 감소하게되고 생명도 감소됩니다. 최대한 미사일을 피하면서 풀파워업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본 게임은 전략포인트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폭탄사용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