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두뇌게임 - 조인 더 닷츠

by 악마게임 2017. 8. 10.
반응형
두뇌게임 * 머리쓰는 게임 * 두뇌게임하기 * 두뇌트레이닝 * 치매예방게임 * 길만들기게임 * 구슬게임 * 연결게임
  
 
매치크래프트 배관공게임2 구슬게임 오리잡기게임

 



게임 제목 : 조인 더 닷츠 (Join the Dots)
게임 타입 : 퍼즐, 마우스

게임 용량 : 17.7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조인더닷츠]게임은 색깔이 서로 다른 점들 중에서 같은 색깔을 점끼리 서로 연결해줘야 하는 연결게임으로, 다양한 난이도와 방대한 양의 미션의 제공하는 두뇌향상에 좋은 플래시퍼즐게임입니다.

 

 
 

1. 구슬연결하기
[조인 더 닷츠]게임은 정사각형의 칸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놓여 있는 다양한 컬러들 중에서 서로 같은 컬러끼리 연결해주는 퍼즐게임입니디다.

 

마우스로 하나의 점을 클릭(hold)해서 원하는 방향으로 드레그하면 길이 만들어집니다. 점은 서로 같은 색깔끼리만 연결될 수 있습니다.

 

단, 연결된 길위로 다른 컬러가 지나가면 이전에 생성된 길은 사라지게 됩니다. 즉, 길이 서로 중복되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2. 난이도
[조인 더 닷츠]게임은 정말 어마어마한 양의 미션을 제공하고 있엇, 두뇌트레이닝에 적극 추천하는 플래시 퍼즐게임입니다.

 

먼저 본 게임은 12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난이도가 올라갈 수록 가로x세로 칸의 숫자가 늘어나고 연결해야하는 점의 갯수도 늘어나게 되어 유저들의 머리를 더욱 자극시킬 것입니다.

 

각 난이도마다 150개의 미션을 제공하고 있어서, 정말 질릴 틈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초급자모드부터 차근차근 클리어하다보면 최종 천재난이도까지 공략할 수 있으시 겁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