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버스주차게임 - 버스파킹월드2

by 악마게임 2017. 4. 18.
반응형
  1. Click the icon in the Chrome address bar.
  2. In the Flash dropdown, select Always Allow.
  3. Refresh the page to load the Flash game.
버스주차게임 * 버스파킹게임 * 주차게임 * 주차하는게임 * 자동차파킹게임 * 주차연습게임 * 버스파킹월드2 * 버스게임

 
 

버스맨2

슈파카 파킹 매니아

파킹퓨리3

트럭드라이버 크로


 
 

 


게임 제목 : 버스 파킹 월드2 (Bus Parking World 2)
게임 타입 : 자동차, 파킹, 스킬
게임 용량 : 7.7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버스파킹월드2]게임은 버스를 운전해서 정해진 주차장에 안전하게 주차시켜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3d 버스주차플래시게임입니다.

 

 
 

1. 버스주차 & 카메라시점
[버스파킹월드2]게임은 버스를 운전해서 주어진 시간안에 정해진 주차공간에 안전하게 주차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버스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은 3D환경으로 진행되며, 카메라시점을 변경해가면서 버스를 운전하길 권장합니다. 1, 2번 숫자키로 카메라시점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버스는 3개의 하트(내구성)를 가지고 있으며, 주변의 사물에 터치되며 하나씩 깎이게 됩니다. 모든 하트가 깎이면 미션은 실패!! 신중하게 버스를 운전해서 주차시키길 바랍니다.


2. 미션 & 버스

[버스파킹월드2]게임은 전체 18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는 남아있는 버스의 하트에 따라서 1~3별등급 및 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단시간 클릭주차로 3별등급에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미션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버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체 5종류의 버스가 제공되며, 모든 버스를 구입해서 플레이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 합니다.

 
 
 
 

이동 : ←↑↓→

브레이크 : SPACE

카메라시점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