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색깔바꾸기 모험게임 - 콜미영 칼레이도

by 악마게임 2017. 4. 14.
반응형
색깔바꾸기 모험게임 * 색깔바꾸기게임 * 콜미영 칼레이도 * 칼레이도게임 * 색바꾸기게임 * 컬러바꾸기게임 * 중독성 게임
  
 

디노쉬프트2

체인지타입

컬러러스

스위치봇


 
 

 


게임 제목 : 콜미영 칼레이도 (Call me young Kaleido)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두뇌, 키보드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콜미영 칼레이도]게임은 3종류의 컬러를 바꿔 컬러에 맞는 화면의 플렛폼을 컨트롤하고, 주인공캐릭터를 목적지까지 이동시켜야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모험게임입니다.

 

 
 

▣ 콜미영 칼레이도
[콜리영 칼레이도]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스위치봇'과 유사한 게임으로, 색상으로 배경색을 바꿔가면서 플랫폼을 컨트롤하고 주인공캐릭터 '칼레이도'를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컬러바꾸기 플랫폼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칼레이도를 이동시키고, 1(빨강), 2(파랑), 3(노랑)숫자키로 배경색을 바꿔줄 수 있습니다. 검은색 플랫폼은 변함이 없는 기본 플랫폼으로 생각하면 되고, 배경색에 따라 대비되는 컬러는 눈이보이게 되고, 같은 컬러의 플랫폼은 사라지게 되는 내용입니다.

 

사용자는 각 컬러는 자유자재로 바꿔서 캐릭터가 이동할 수 있는 길을 만들어 주면 됩니다.

 

본 게임은 전체 51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단계는 언락되어 있기때문에 원하는 단계를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중간정도의 난이도로 컬러스위칭에 대한 이해도와 장애물의 상황을 잘 파악한다면 어렵지 않게 공략하실 수 있습니다.

 
 
 
 

이동 : ←↑→

색바꾸기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