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큐브이스케이프 : 아를

by 악마게임 2017. 1. 19.
반응형
큐브이스케이프 아를 * 큐브이스케이프 아를편 * 큐브이스케이프 arles * 큐브탈출 아를 * 방탈출게임 * 러스티레이크 아를

 
 

큐브탈출 - 호수

큐브탈출 - 사계절

큐브탈출 - 하비스 박스

고스트스케이프3d


 
 

 


게임 제목 : 큐브이스케이프 - 아를 (Cube Escape : Arles)
게임 타입 : 방탈출, 포인트&클릭, 마우스, 두뇌

게임 용량 : 2.8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큐브이스케이프 - 아를]게임은 러스티레이크 '큐브이스케이프'시리즈의 세번째편으로, 본 시리즈의 독특한 감성과 세계관 그리고 그림체가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본 편은 1988년 10월 arles를 시대배경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방 안에서 각종 단서를 찾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및 사용하는 난이도 높은 방탈출 게임입니다.

 

 
 

1. 포인트 & 클릭
'큐브이스케이프'시리즈는 방 안에서 각종 힌트와 단서 및 물건을 찾아가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되는 포인트&클릭방식의 방탈출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방 안 구석구석 탐색하면서 각종 물건을 획득하면서, 전체적인 게임의 흐름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아이템사용
획득한 아이템은 게임화면 오른쪽 아이템슬롯에 표시됩니다. 아이템은 적재적소에 사용되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마우스로 아이템을 선택하고 알맞은 곳에 클릭했을때 비로소 사용될 것입니다.

 

아이템을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방 안에서 다양한 단서와 게임의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해야 합니다. 무엇을 위해 아이템이 존재하는지 파악하고, 힌트의 연결고리를 생각해서 게임을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러스티레이크의 '큐브이스케이프'시리즈는 난이도가 높은 방탈출 게임입니다. 공략 동영상은 따로 소개해드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천천히 곰곰히 생각하면서 게임을 조금씩 공략해서 높은 성취감을 맛보길 바랍니다.

 

아래는 '큐브이스케이프'시리즈의 순서와 관계를 알 수 있는 개요도입니다.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크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