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괴물실험체게임 - 코드레드

by 악마게임 2017. 1. 20.
반응형
괴물실험체게임 * 실험체괴물게임 * 실험체탈출게임 * 코드레드 * code red * 코드레드 게임 * 코드레드 게임하기 *괴물게임

 
 

인벌시아

다운이즈업

아즈텍스 토템즈

아이 브로크 더 타임


 
 

 


게임 제목 : 코드레드 (Code RED)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코드레드]게임은 연구소의 실험대상으로 있던 실험체가 부작용인듯 괴물실험체로 깨어나면서 연구원뿐만아니라 무장유닛들까지 모조리 잡아먹거나 잔인하게 제거하고 모험을 펼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모험게임입니다.

 

 
 

코드레드
[코드레드]게임은 빨간색과 검정색으로 구성된 배경으로, 괴물실험체를 컨트롤해서 잔혹한 모험을 펼치는 횡스크롤 방식의 모험게임입니다.

 

연구소인듯 보이는 장소에서 괴물이된 실험체가 깨어나면서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이동하고, C로 적을 절단해버리는 공격, X로 적유닛을 잡아먹기, Z로 스크림을 발산해 앞뒤 적을 모조리 죽여버릴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체력은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흰색박으로 표시되어 있으며, 체력이 부족할 때는 유닛을 잡아먹음으로써 체력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스크림을 사용하면 체력이 한칸씩 감소하게 됩니다.


게임은 속도감이 빠르게 진행되며, 캐릭터가 죽더라도 곳곳에 설치된 체크포인트에서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중간 난이도로 생각되며, 플랫폼 모험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반가운 게임이 아닐까생각됩니다.

 
 
 
 

이동 : ←↑↓→

스크림 : Z

잡아먹기 : X

슬래쉬공격 : C

걷기 : Shift +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