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집짓기게임 [ 해피빌더 ]

by 악마게임 2016. 9. 18.
반응형

집짓기 게임 * 해피빌더 * 집짓는게임 * 마우스게임 * 마우스 퍼즐게임 * 조각퍼즐게임 * 마우스퍼즐게임하기 * 퍼즐게임

 
 

색깔퍼즐게임

폴드즈

쉐이프폴드2

퍼즐라이브2


 
 

 


게임 제목 : 해피빌더 (Happy Builder)
게임 타입 : 퍼즐, 마우스

게임 용량 : 5.4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해피빌더]게임은 대형크래인을 컨트롤해서 제공되는 구조물을 하나하나 위치에 맞게 쌓아서 건물을 완성해야 하는 재미있는 마우스 건설게임입니다.

 

 
 

해피빌더

[해피빌더]게임은 크렌인으로 구조물을 쌓아서 건물을 완성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윗부분에 설치되어 있는 크레인을 사용해서 건설을 진행하게 됩니다. 마우스를 움직여서 크레인의 이동시키고, 크레인의 끝부분에 달린 훅이 구조물에 닿았을 때 마우스클릭(Hold)해서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다양한 건물을 건설하게 됩니다. 건설해야될 건물은 게임화면에 흑백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오른쪽에 제공되는 구조물을 모두 사용해서 건물을 건설하면 됩니다.

 

구조물을 집어들어서 방향과 위치에 맞게 내려놓으면 됩니다. 적당한 자리에 내려놓아지면 일정 타임경과 후 바닥에 고정됩니다. 사용자는 다음 구조물을 같은 방법으로 이동시켜 올려놓으면 됩니다.

 

본 게임에서는 25곳의 지역을 이동하면서 각기 다른 건물을 건설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단시간으로 모든 단계의 건물을 완성시켜서 최단시간 & 최고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