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토끼게임 * 그림자게임

by 악마게임 2016. 8. 19.
반응형
토끼게임 * 그림자게임 * 토끼게임하기 * 당근게임 * 당근먹기게임 * 쉐도우 어드벤처 * 그림자모험게임 * 플래시 토끼게임

 
 

클론스페이스

얼린4

텔레포트건

shword


 
 

 


게임 제목 : 쉐도우어드벤처 (Shadow Adventure)
게임 타입 : 모험, 두뇌, 컨트롤

게임 용량 : 2.2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쉐도우 어드벤처]게임은 귀여운 토끼캐릭터를 이동시켜 바닥에 놓여 있는 당근을 모두 획득하고, 그림자가 따라오기 전에 깃발이 있는 곳까지 재빨리 이동해야 하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플래시 토끼게임입니다.

 

 
 

쉐도우 어드벤처

[쉐도우 어드벤처]게임은 토끼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주변에 놓여 있는 3개의 당근을 획득하고, 깃발이 꽂혀 있는 곳까지 재빨리 이동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3개의 당근을 모두 획득해야지만 깃발이 나무막대기에 깃발이 걸리게 됩니다.

 

당근을 하나씩 획득할 때마다 토끼의 행동을 그대로 따라하는 그림자 토끼가 나타나서 뒤쫓아올 것입니다. 그림자 토끼와 닿으면 미션을 실패하게 됩니다.

 

토끼의 행동을 그대로 재현하기 때문에 이전에 컨트롤했던 움직임이나 앞으로 컨트롤해야할 움직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동중에 시간차를 두고 움직이는 것도 그림차토끼를 피해다닐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본 게임은 전체 25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5단계를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60개의 별(★)을 모아야 합니다. 각 단계에서는 클리어시간에 따라서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