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자전거게임

by 악마게임 2016. 8. 5.
반응형
자전거게임 * 자전거게임하기 * 자전거 플래시게임 * bmx 트라이얼 매니아 * 자전거 묘기 게임 * 어려운 자전거 게임

 
 

BMX프리스타일

모토x3m 2

스턴트매니아3D

매닉라이더


 
 

 


게임 제목 : bmx 트라이얼 매니아 (BMX trial mania)
게임 타입 : 스포츠, 자전거, 스킬, 컨트롤

게임 용량 : 6.2Mb
게임 평점 : 3.90 out of 5 
게임 설명 : [BMX트라이얼 매니아]게임은 자전거로 다이나믹한 코스를 이동하면서 고공점프와 함께 화려한 묘기를 구사하고,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달해야 하는 플래시 자전거게임입니다.

 

 
 

1. 이동
[bmx 트라이얼 매니아]게임은 자전거타는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1분안에 목적지까지 도착해야 하는 상당히 난이도 높은 자전거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자전거를 컨트롤하고, Space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코스가 다이나믹해서 자전거를 컨트롤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캐릭터가 바닥이나 벽에 부딪히면 미션은 실패하게 되므로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2. 묘기
점프로 공중에 떠있을 때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중에 떠 있을 때 X키(슈퍼맨), C키(테일힙)를 눌러서 다양한 묘기를 펼치면 됩니다. 묘기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3. 단계 & 자전거

[bmx 트라이얼 매니아]게임은 전체 2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단계를 공략하지 못하면 다음 단계를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난이도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게임을 공략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특정 단계를 클리어하면 새로운 자전거가 언락됩니다. 전체 3종류의 자전가가 잠겨져 있으며, 언락된 자전거를 선택해서 플레이하면 됩니다.

 
 
 
 

기본조작 : ←↑→

점프 : Space

슈퍼맨 : X

테일휩 :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