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눈깔모험게임 [ 리코와 미코 ]

by 악마게임 2016. 8. 3.
반응형
눈깔모험게임 * 눈알게임 * 눈알모험게임 * 리코와미코 * 플래시 눈알게임 * 재미있는 모험게임 * 재밌는 플래시 모험게임

 
 

헤들리스좀비

블롭

포켓닌자

점프아웃 더박스


 
 

 


게임 제목 : 리코와 미코 (Rico and Miko)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퍼즐

게임 용량 : 5.6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리코와 미코]게임은 눈깔캐릭터인 남자 리코(Rico)로 로봇을 활용하고, 주변에 장치를 작동시켜 미코(Miko)에게 무사히 도달해야 하는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는 플래시 눈깔모험게임입니다.

 

 
 

1. 리코(Rico) & 미코(Miko)
[리코와 미코]게임은 눈깔로된 남자캐릭터 리코(Rico)를 컨트롤해서 여자캐릭터 미코(Miko)에게 가야 하는 플랫폼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리코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리코가 미코에게 가기 위해서는 주변에 놓여 있는 다양한 장치들을 작동시켜야 할 것입니다.

 

특정 단계에서는 정지해 있는 로봇들이 출현합니다. 리코는 정지되어 있는 로봇에 탑승해서 로봇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로봇앞에서 아래방향키(↓)로 탑승하고 하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로봇에 탑승해 있을 때 스페이스(Space)를 누르면 로봇의 특성에 맞는 기술을 사용하게 됩니다. 로봇을 기술과 주변장치를 잘 활용하는 것이 게임의 공략법입니다.


2. 25단계 & 트로피
[리코와 미코]게임은 전체 25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개의 트로피가 곳곳에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트로피를 획득함으로써 미션클리어했을 때 1~3개의 별을 모을 수 있습니다. 미션을 완벽하게 공략한다는 의미도 있지만 문으로 잠겨져 있는 마지막 24~25단계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총 50개의 별을 모아야 합니다.

 
 
 
 

이동 : ←↑→

로봇탑승 : ↓

로봇기술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