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플레시게임 추천 /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7

by 악마게임 2016. 7. 29.
반응형
플레시게임 추천 * 재미있는 플레시게임 *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7 * 재앙게임 * 자연재해게임 * 달걀깨기게임 * 달걀게임

 
 

디제스터윌스트라이크5

시저2

사커볼즈2

뱅가드2


 
 

 


게임 제목 :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7 (Disaster Will Strike 7)
게임 타입 : 퍼즐, 액션마우스

게임 용량 : 16.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7]게임은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시리즈의 7번째 편으로, 본 편에서는 볼 라이트닝(Ball Lightning) 자연재해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7

7편에서는 새로운 자연재해 '볼라이트닝'이 추가되었습니다. 볼라이트닝은 레벨 1부터 사용방법과 함께 나타납니다. 자연재해 중에서 가장 강력하고 효과적인 역활을 수행합니다.

 

볼라이트닝을 선택하면 게임화면 위쪽 중앙에 번개가 지글지글거미는 라이트닝볼이 생성됩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마우스로 클릭하면 클릭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길게 클릭드레그하면 볼라이트닝이 길게 이동하게 됩니다. 즉, 마우스로 볼라이트닝의 이동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볼라이트닝은 사물이나 달걀에 접촉되는 순간 강력한 파워로 폭밣게 됩니다.

 

본 게임에서는 40단계의 레벨로 진행됩니다. 전편과 마찬가지로 각 단계마다 사용할 수 있는 자연재해의 종류와 횟수가 정해져 있음으로, 각 단계의 상황을 잘 파악해서 자연재해의 특성에 맞게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7종류의 자연재해를 컨트롤해서 모든 단계를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