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본 시리즈 순서

by 악마게임 2016. 7. 22.
반응형

본 시리즈 순서 ★ 본 시리즈 ★ 제임스 본 시리즈

 

2016년 7월 27일 드디어 본시리즈 5편이 개봉합니다.

다들 오래 기다리셨죠ㅠ

 

TV에서도 본 시리즈 많이 해주는데 전편을 못보신 분들은 선뜻 보기를 망설였을 듯 합니다.

본 시리즈는 시리즈마다 제목이 전부 달라서 뭐부터 봐야 하는지 헷갈리시는 분들아 많은거 같아요

심지어 자신이 봣던 시리즈가 정작 제목이 무엇이었는데 잘 모르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정리해봤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본시리즈의 1편부터 곧 개봉할 5편까지 간략시 정리해봤습니다.

 

 

본시리즈1

본아이덴티티

 

액션, 미스터리, 드라마, 스릴러, 모험 / 평점 : 8.74  / 2002. 10. 18 / 12세 관람가

 

본 시리즈1편은 '본 아이텐티티'입니다.

총상을 입고 표류 중인 한남자(멧데이먼)가 어부들에 의해 구조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기억상실증에 걸린 멧데이먼은 은행에 보관되어 있던 자신의 소지품에서 '제이슨본'이라는 이름과,

그외 여러개의 가명으로 된 자신의 여권을 보고 정체성을 잃게 됩니다.

자신의 정체성과 과거를 찾으려 할수록 수수깨끼 같은 미궁 속으로 빠져드는 음모와 

거대한 조직으로 부터 위협을 느끼게 되는 줄거리입니다.

 

 

 

본시리즈2

본 슈프리머시

 

액션, 미스터리, 드라마, 스릴러, 모험 / 평점 : 8.90  / 2004. 08. 20 / 12세 관람가

본시리즈2편은 '본 슈프리머시'입니다. 1편에 이어 약 2년만에 나왔네요~

기억상실증에 걸린 본은 밤마다 악몽을 꾸고, 그 악몽이 자신이 예전에 겪은 일이라는 확신하게 됩니다.

그는 자신의 연인이 마리와 함께 쫓겨다니고, 쫓기는 도중에 마리는 CIA 요원에게 살해됩니다.

본은 자신이 어떤 음모에 연류되어 있음을 알게 되고 그 음모를 알아내려고 하는 줄거리입니다.

 

 

 

 

본시리즈3

본 얼티메이텀

 

액션, 미스터리, 드라마, 스릴러, 모험 / 평점 : 8.15  / 2007. 09. 12 / 12세 관람가

본시리즈3편은 '본 얼티메이텀'입니다. 2편 출시 후 3년만에 나왔습니다.

기억살싱증에 걸린 제이슨 본은 자신을 암살자로 만든 이들을 찾던 중 '블랙브라이어'라는 존재를 알게 됩니다.

막강한 파워를 가지고 있는 비밀기관 '블랙브라이어'의 진실을 알고 있는 본은 제거 대상입니다.

3편에서는 비밀조직 '블랙브라이어'와 본과의 대결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본시리즈4

본 레거시

 

 

액션, 미스터리, 드라마, 스릴러, 모험 / 평점 : 7.08 / 2012. 09. 06 / 15세 관람가

 

본시리즈4편은 본 레거시입니다.

제이슨본(멧데이먼)이 출현하지 않는 작품인데요.

3편에 이어 5년만에 나왔습니다.

 

국방부에서 극비리에 진행중인 아웃컴 프로그램에서

제이슨본을 능가하는 최정예 요원으로 훈련받은 애론 크로스(제레미 레너).

본에 의해 트레드스톤의 존재가 세상에 밝혀지고, 아웃컴 프로그램 또한 보안을 보장할 수 없게 된다.

 프로그램의 수장은 요원뿐만 아니라 연구원까지 모두 제거해서 증거를 없앨려고 한다.

'애론크로스'는 연구원 마르타(레이첼 와이즈)를 구해내고 거대한 음모에 맞서 반격하는 내용이다.

 

 

 

본시리즈5

제임스 본

 

액션, 미스터리, 드라마, 스릴러, 모험 / 2016. 07. 27 / 15세 관람가

본시리즈5편은 '제이스본'입니다. 바로 이번에 개봉하는 작품이죠!!

이번에는 본(멧 데이먼)이 나오네요~!! 화끈하 액션이 예상됩니다.

 

모든 자취를 숨기고 사라졌던 제이슨본이 마침내 CIA앞에 모습을 드러내게 됩니다.

가장 완벽하고 가장 치명적인 무기 '제임스본'

전편보다 더욱 화끈하고 화려해진 액션!!! 2016년 가장 완벽한 블록버스터!!

 

 

 

 

 

 제이슨 본을 보기 전에 꼭 봐야할 영상

아래 영상 하나면 '제이슨 본' 볼 준비 끝!!!!

 

 

 

본시리즈5 - '제이슨본' 예고편

 

 

이번주 주말에 본시리즈 1편부터 4편까지 쭉 달리시고~!

다음주 5편 제이슨본을 보면 딱이죠!!!

 

 

노카라 자켓 투피스세트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