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심심할때 할만한것 [버블팝 스토리]

by 악마게임 2016. 7. 19.
반응형
심심할때 할만한것 * 심심할때 하기 좋은 것 * 심심할때 할만한 놀이 * 버블팝스토리 * 버블팝게임 * 심심할때 하는 게임

 
 

봄부즐3

버블슈터

백 투 캔디랜드

클릭배틀 매드니스


 
 

 


게임 제목 : 버블팝스토리 (Bubble Pop Story)
게임 타입 : 퍼즐, 마우스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퍼블밥 스토리]게임은 서로 인접해 있는 같은 색깔의 버블을 마우스로 연결시켜서 없애야 하는 간단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 마우스 퍼즐게임입니다.

 

 
 

1. 버블없애기
[버블팝 스토리]개임은 목표 버블의 일정량 이상 제거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게임화면 상단에 제거해야될 버블의 모양과 갯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인접해 있는 같은 색상의 버블을 3개이상 연결시켜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버블을 클릭하고 인접한 같은 색상의 버블로 드래그해서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버블을 연결시켜 버블을 터트리면 됩니다.

 

혹은 버블에 같혀 있는 색깔별 동물을 구출해내는 미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물을 구하기 위해서는 인접한 버블 중에서 동물색상과 같은 버블을 제거함으로써 동물을 구할 수 있습니다.


2. 50단계
[버블팝 스토리]게임은 전체 5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공되는 레벨이 많고, 저장이 되기 때문에 심심하거나 할 거 없을 때 틈틈히 이어서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각 단계마다 버블을 연결시킬 수 있는 기회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보이는 숫자가 제한된 기회입니다. 주어진 기회로 목표버블을 모두 제거하지 못하면 미션은 실패하게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