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마우스 게임 - 컬러어딕션2

by 악마게임 2017. 1. 2.
반응형

마우스 게임 * 마우스 게임 하기 * 플래시 마우스 게임 * 컬러어딕션2 * color addiction2 * 마우스컨트롤게임 * 어려운게임

 
 

컬러스위치

어보이드

드래곤플라이트

프러스트라 비트


 
 

 


게임 제목 : 컬러어딕션2 (Color Addiction2)
게임 타입 : Unity3D, 퍼즐, 마우스컨트롤

게임 용량 : 3.6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컬러어딕션2]게임은 마우스클릭으로 컬러볼을 점핑시켜서 다이나믹한 장애물을 컬러에 맞춰 통과해야 하는 순발력과 판단력이 필요한 중독성 마우스게임입니다.

 

 
 

1. 로그인

[컬러어딕션2]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을 눌러 가입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메일주소, 닉네임, 비번을 입력하고 로그인을 진행하면 됩니다.


2. 게임모드
본 게임은 2개의 게임모드(엔드리스모드, 레벨모드)로 나눠어져 있습니다. 각 게임모드에 따라 공통으로 5종류의 게임(스위치, 리버스, 스플릿, 케이브, 컬러플라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게임특징은 직접 플레이해봄으로써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컨트롤

[컬러어딕션2]게임은 오직 마우스컨트롤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마우스클릭으로 각 게임마다 등장하는 작을 컬러볼을 반응시켜서 다양한 컬러장애물을 피해서 흰색별을 획득해야 합니다. 흰색별은 게임의 스코어로 하나획득시 1점이 됩니다. 최대한 오랫동안 많은 별을 획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단계에서 죽어가 클리어하게 됐을 경우 해당 단계에 대한 스코어를 바탕으로 다른 유저들과 랭킹비교 창이 떠서 자신의 랭킹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왼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