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재밌는 플래시게임 [ 좀비 vs 브레인 ]

by 악마게임 2016. 7. 14.
반응형
재밌는 플래시게임 * 재밌는 플래시게임 추천 * 좀비게임 * 콤보 게임 * 연쇄폭발게임 * 좀비죽이기게임 *재밌는플레시게임

 
 

카미카제 피그

10모어불릿

시게임

스시캣2


 
 

 


게임 제목 : 좀비스VS브레인스 (Zombies vs Brains)
게임 타입 : Fun, 콤보, 마우스

게임 용량 : 5.5Mb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비스vs브레인스]게임은 화면에서 움직이는 좀비에게 폭탄을 떨어뜨려 연쇄폭발을 발생시키고, 분홍핏의 커다란 뇌를 완벽하게 파괴해는 스트레스가 해소!!! 좀비 연쇄폭발 콤보게임입니다.

 

 
 

1. 브레인
[좀비스 vs 브레인스]게임은 화면에 보이는 좀비의 연쇄폭발을 활용해서 브레인을 완벽하게 파괴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하나의 폭탄을 떨어뜨려 게임을 진행하게 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다양한 좀비캐릭터들의 연쇄폭발을 유도해서 브레인에게 타격을 줘야 한다는 것입니다. 마우스로 원하는 장소에 폭탄을 떨어뜨려 폭파시킬 수 있습니다.

 

브레인에 새겨져 있는 숫자는 HP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해당 갯수만큼 데미지를 받아야 파괴됩니다. 브레인을 파괴하지 못하면 미션은 실패하게 됩니다.


2. 업그레이드 상점
사용자는 획득한 돈과 보석을 사용해서 업그레이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는 15종류에 이르는 업그레이드항목과 4종류의 파워업(power up) 아이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코인을 이용해 구매할 수 있고, 파워업 아이템은 보석을 이용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파워업 아이템은 미션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