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남자가 여자한테 관심있을때

by 악마게임 2016. 4. 24.
반응형

남자가 여자한테 관심있을 때 ★ 남자가 여자한테 관심있을 때 하는 행동

 

벗꽃이 피는 따뜻하고 살랑살랑한 봄봄이 되니까 많은 커플들이 보란들이 거리로 나와 염장을 지르고 있습니다ㅠ

솔로분들 급하게 소개팅을 하시고 썸을 타고 있으신 분들도 있을텐데요,,

썸타다 내맘도 다 타버리는 건아닌지.. 그만큼 힘든게 연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상대방 마음만 알 수 있다면 참 좋을텐데라는 생각을 누구나 한번쯤 해보셨죠??

확실한 마음을 알 수는 없어도 상대방이 나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는지 정도는 알 수 있는 행동이 있다기에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썸남땜에 맘소생하시는 여성분들을 위해 남자가 관심있는 여성에게 보이는 행동 몇가지를 알려드릴께요~

 

 

첫번째. 없는 핑계를 만들어서 선연락한다.

남자는 관심있는 여자에게 없는 핑계거리를 만들어서라도 선연락을 합니다. 관심있는 여자를 더 알아보고 싶음 마음도 있을테고..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너무 궁금해하고 있으니까요.. 뜬금없이 늦은 시간에도 문자가 온다면.. 그시간 당신이 너무 생각났다는 것일 수 있어요. 친구들과 술마시는 중에도 틈틈히 문자를 한다면.. 친구들과 함께 있는 순간보다 당신과 문자하는 순간이 더 즐겁다는 것일 수 있어요. 좋은 볼거리와 맛있는 먹거리를 사진으로 찍어 당신에게 보내줬다면 그 순간에도 당신과 함께였음 좋았을텐데라는 마음이 담겨있다는 것일 수 있어요.

 

단, 확실히 아니다라고 말할 수 있는 건!! 썸남에게서 너무 연락오는 기간의 텀이 길다면 그건.. 어장의 확률이 높아요.. 이여자 저여자 안되니까 한번씩 찔러보는 걸 수 있답니다.

 

 

 

두번째. 그녀가 아프다고 한다면 무엇이든 챙겨줍니다.

관심있는 여자가 아프다고 한다면 남자들은 약이든 죽이든 챙겨줄려고 합니다. 그녀가 아프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도 있지만, 그녀가 아플 때 옆에서 챙겨준 사람이 자신이길 바라는! 즉 세심한게 챙겨주는 사람이라는 것을 어필하는 부분이기도 하기 때문이죠. 남자들은 썸녀의 마음을 사기 위해서 무엇이든 해줄 수 있고, 해줄려고 할 것입니다. 그녀의 마음을 사는데 돈뿐만 아니라 시간도 아낌없이 낼 수 있답니다.

 

 

 

 

세번째. 스킨쉽이 많아져요

요부분은 남자의 성향에 따라 조금 다르게 나타나는 부분일 수 있어요. 소극적인 남성보다는 적극적인 남성에게서 나타나는 행동일텐데요.. 손을 잡으려 한다거나 머리를 쓰다듬는 가벼운 스킨쉽으로 여성의 호감을 이끌어낼려고 할 수 있어요. 짧은 시간 스킨쉽의 강도가 높아지면 여성을 너무 쉽게 보고 행동하는 걸 수도 있어요. 스킨쉽 하나에도 진심이 느껴져야 합니다.

 

 

 

네번째, 이상형이 무엇인지 물어본다.

남자가 여성에게 이상형이 무엇인지 물어보는건, 여성이 어떤 스타일의 남자를 좋아하는지 궁금하다는 거에요. 남자는 그 순간 자신과 이성형을 빠르게 머릿속에서 비교한답니다. 남자도 그 이상형을 신경안쓸려고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의 이상형이기때문에 그 이상형이 될려고 노력하는 경향이 있어요. 비슷한 스타일로 헤어를 만든다거나 옷을 입을 수 있다는 것.. 조금 단순하긴한데 실제로 남자가 단순한 동물이기 때문에 이러한 행동을 한다는 겁니다.

 

요런 남자들의 행동으로 썸남의 마음을 확인해보세요~

모든 남성이 다 이렇다는 건아니지만 대부분 요런 행동을 한다고 합니다.

두근두근 셀레는 그사람과 조금더 발전되고 싶으시다면 먼저 용기내서 데이트약속을 잡아보는 건 어떨까요~

벗꽃은 다 떨어졌지만... 화끈한 여름이 기다리고 있기에...

모두 썸남과 핑크핑크한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노카라 자켓 투피스세트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