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리픽셀 애니멀즈 ]

by 악마게임 2016. 7. 5.
반응형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재밌는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추천 * 플래시 퍼즐게임 * 퍼즐플래시게임 * 퍼즐게임하기

 
 

벽돌쌓기게임 [ 스태코 ]

브라운드 [ bround ]

모양추리게임 [ 시퀀스]

토템쉬프트


 

게임 제목 : 리픽셀애니멀즈 (Repixel Animals)
게임 타입 : 퍼즐, 마우스
게임 용량 : 9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리픽셀애니멀즈]게임은 커다란 픽셀로 가려져 있는 동물의 이름을 알아내기 위해 커다락 픽셀을 점점 작게 만들어서 제거함으로써 정답을 맞춰야 하는 쉽고 간단한 동물맞추기 퍼즐게임입니다.

 

 
 


1. 리픽셀
[리픽셀애니멀즈]게임은 픽셀뒤에 가려져 있는 동물이 어떤 동물인지 정확히 맞춰내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화면을 클릭해서 픽셀을 한단계 작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드래그함으로써 픽셀을 점점 작게 만들고 뒤에 숨겨져 있는 동물의 형체가 서서히 드러나게 됩니 다. 동물의 모습을 대충 짐작하게 된다면 오른쪽에 있는 동물 이름 중에서 그림과 맞는 동물이름을 찾아 클릭하면 됩니다.

 

정답을 맞춰도 다음 단계로 이동하게 되고, 정답을 틀려도 다음단계를 진행하게 됩니다.


2. 스코어
본 게임은 10000점을 시작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사용자가 클리어해야할 미션은 총 20단계로, 20장의 동물사진을 맞춰야 합니다.

 

각 단계에서 한번씩 클릭할때마다 -1점씩 점수가 차감됩니다. 오답을 맞추게 되면 -1000점이 차감되므로 정답을 맞출때는 신중해야 합니다.

 

20단계까지 완료 후 남은 스코어가 자신의 게임스코어가 됩니다. 사용자는 날카로운 눌썬미와 신중한 결단력으로 최저 리픽셀을 통해 동물을 맞추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