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태양피하기게임2 - ics2

by 악마게임 2017. 1. 20.
반응형
태양피하기게임2 * 태양피하기2 * ics2 * 1인용모험게임 * 플래시모험게임 * 중독성 강한 게임 * 중독성 강한 모험게임

 
 

ics 1

템팔라

인벌시아

엔드리스 레이크


 
 

 


게임 제목 : i.c.s 2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키보드컨트롤
게임 용량 : 9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i.c.s 2]게임은 'ics'의 두번째 편으로, 게임의 전반적인 내용은 전작과 같습니다. '순간 연소 증후군'을 가진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태양을 피해 모험을 즐기는 중독성 강한 플랫폼 모험게임입니다.

 

 
 

1. I. C. S
'I.C.S'는 'Instantaneous Combustion Syndrome'의 약자로 '순간 연소 증후군'을 뜻합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바로 순간 연소 증후군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양에 노출되면 몸에 온도가 천천히 상승하다가 결국 타죽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2. 온도게이지

태양에 노출되는 순간부터 빨간색 온도게이지가 상승하게 되고, 온도가 풀충전되면, 캐릭터는 불길에 휩싸이게 되고 빨간색은 녹색게이지로 변하게 됩니다. 계속해서 태양에 노출될 경우 녹색게이지는 점차 감소하게되며, 완전히 감소했을 때 캐릭터는 사망하게 됩니다.

 

빨간게이지를 감소시키기 위한 방법은 재빨리 그늘로 피하기, 물마시기, 물 속에 몸을 담그기 방법이 있습니다.

 

녹색게이지를 감소시키기 위한 방법은 물마시기, 물속에 몸담그기가 있습니다. 즉, 불타고 있을 때는 그늘로 피해도 결국 타죽게 됩니다.

 

3. 컨트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시키고, Z(↑)로 점프 및 슬라이딩(↓+ z), X는 액션키로 사용됩니다.


4. 50단계

[i.c.s2]게임은 전체 5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태양빛도 조심해야되지만 뽀족한 스파이크 및 다양한 장애물도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곳곳에 숨겨져 있는 시큿아이템을 획득함으로써 시크릿레벨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게임난이도는 중상에 속하며, 그동안 단련된 능숙한 키보드 컨트롤로 50단계의 레벨을 모두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좌우조작 : ←→

점프 : Z, ↑

액션키 : X

슬라이딩 : ↓+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