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킹 오브 파이터즈 윙 ex2

by 악마게임 2016. 9. 18.
반응형
킹오브파이터즈 윙 ex2 * 킹오파 윙 ex2 * 대전게임 * 대전격투게임 * 플래시격투게임 * 대전게임 *더킹오파 * kof wing ex2

 
 

더킹오브파이터즈윙ex

더 킹 오파 이터즈 98

나루토vs블리치 2.4

페어리테일vs원피스0.8


 
 

 


* 본 게임의 경우 용량이 많은 관계로 로딩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임 제목 : 더킹오브파이터즈 윙 EX 2 (TKP Wing EX v1.02)
게임 타입 : 대전, 격투, 액션, 2인용
게임 용량 : 90Mb

게임 평점 : 4.80 out of 5 3.8  

게임 설명 : [더킹오파 ex2]게임은 개성넘치는 더 킹오브파이터즈 캐릭터들이 등장해서 서로 자신만의 기술과 콤보 및 필살기를 사용해서 상대캐릭터와 싸우는 화끈하고 강력한 중독성을 가진 플래시판 대전격투게임입니다.

 

 
 

1. 20명의 캐릭터

[더킹오브파이터즈 윙 ex2]게임에서는 전체 20명의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초창기 '악마게임'에서 소개했을 때는 10명이었는데 그동안 10명이 더 추가되었습니다. 캐릭터들이 더 많아져서 더욱 재밌어졌다는 것!! 다음 버전에서는 또 어떤 캐릭터들이 추가될지 너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2. 2인용모드
플래시판 '더킹오파'인 '더킹오브파이터즈 윙 ex2]게임은 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2인용 게임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치 오락실에서 게임하는 것처럼 친구와 함께 2인용으로 대전격투를 펼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다양해져서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으시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