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중독성 게임 [ 닌자 아스피레이션 ]

by 악마게임 2016. 7. 15.
반응형
중독성 게임 * 중독성 강한 게임 * 중독성 플래시게임 * 닌자게임 * 닌자플래시게임 * 닌자게임하기 * 플래시 닌자게임

 
 

바스켓&볼

점프아웃 - 컴퓨터편

블랍스로워2

앵그리버드 스텔라


 
 

 


게임 제목 : 닌자 아스피레이션 (Ninja Aspiration)
게임 타입 : 플랫폼, 마우스, 스킬

게임 용량 : 2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닌자 아스피레이션]게임은 동글동글한 주인공 닌자캐릭터를 원하는 방향으로 날려서 날카로운 장애물은 피하고, 근처에 있는 별을 획득한 후 출구로 탈출해야 하는 은근히 중독성 강한 닌자플래시게임입니다.

 

 
 

1. 닌자날리기
[닌자 아스피레이션] 게임은 닌자캐릭터는 날려서 출구로 탈출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를 이용해서 닌자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닌자캐릭터를 클릭하면 이동방향과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바(bar)가 나타납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방향과 세기를 조절한 수 킅릭을 떼서 쉽게 날릴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날리기 위해서는 어느정도의 세기와 각도에서 얼만큼 날라가는지 천천히 감으로 익히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2. 20단계 & 별(★)
[닌자 아스피레이션]게임은 전체 2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별 획득 유무와는 상관없이 오직 출구로 탈출만하면 미션은 클리어하게 됩니다.

 

하지만, 단순히 미션클리어를 목적으로하는 것보다, 별을 모두 획득해서 미션을 클리어해보는 것이 게임을 훨씬 재밌게 즐기는 방법입니다.

 

각 단계마다 3개의 별(★)이 곳곳에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모든 단계에서 별을 모두 획득해서 60개의 별을 모아 게임을 완벽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