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성벽디펜스게임 * 킹스스트라이크

by 악마게임 2016. 1. 5.
반응형
킹스스트라이크 * 왕디펜스게임 * 플래시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 추천 * 디펜스 플래시게임 * 블럭디펜스게임

 
 
버니플래그2 워히어로즈 아스가르드 어택 던전워페어

 
 

 


게임 제목 : 킹스스트라이크 (King's Strike)
게임 타입 : 디펜스

게임 용량 : 4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킹스스트라이크]게임은 블럭으로 성벽을 쌓고, 스펠을 사용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하고 왕을 무사히 지켜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디펜스게임입니다.

 

 
 

1. 블럭 & 공격
[킹스스트라이크]게임은 성벽과 다양한 공격블럭을 쌓아서 출현하는 적유닛의 공격을 막고, 왕을 무사히 지켜내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왕은 화살을 쏴서 적을 자동공격하며, 사용자는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주면 됩니다. 성벽가까이 접근하면 공격형 성벽애서 해당 공격을 퍼부을 것입니다. 사용자는 하단의 블럭슬롯에서 원하는 블럭을 클릭드레그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3개의 공격스펠 블럭을 설치하면 해당 스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펠을 잘 사용해서 적유닛을 공격하시길 바랍니다.


2. 업그레이드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3개의 퀘스트가 주어지면 해당 퀘스트를 수행함에 따라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별은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데 사용됩니다. 업그레이드는 [성벽, 3개의 공격형 블럭, 3개의 스펠블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대한 완벽한 디펜스로 3개의 별을 획득해서 꾸준히 업그레드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