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슈퍼모험친구들2 * 슈퍼어드벤처팔스 배틀아레나

by 악마게임 2015. 12. 17.
반응형
슈퍼모험친구들2 * 슈퍼모험친구들 * 슈퍼어드벤처팔스2 배틀아레나 * 대전격투게임 * 난장판격투게임 * 패싸움게임

 
 

슈퍼모험친구들

건메이헴2

타임 에픽 파이러츠

카오스팩션2


 
 

 


게임 제목 : 슈퍼어드벤처팔스2 - 배틀아레나 (SAP2 - Battle Arena)
게임 타입 : 액션, 격투, 대전, 플랫폼

게임 용량 : 16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어드벤처팔스2-배틀아레나]게임은 모험게임인 '슈퍼어드벤처팔스'의 두번째 편으로, 귀여운 캐릭터들을 컨트롤해서 엉망진창 한바탕 싸움을 벌이는 플랫폼 대전격투게임입니다.

 

 
 

1. 배틀아레나
[슈퍼어드벤처팔스-배틀아레나]게임을 시작하면 [캠페인, 커스텀게임, 플레이어]메뉴가 나타납니다. 캠페인은 사용자의 캐릭터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기본게임모드입니다. 커스텀게임에서는 게임목표(시간, 서바이벌, 포인트), 생명, 플레이어수, 팀을 원하는데로 사용자가 설정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모드입니다. 캐릭터메뉴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플레할 수 있습니다.


2. 이동 & 공격
[슈퍼어드벤처팔스-배틀아레나]게임은 다양한 맵의 플랫폼환경에서 주어진 퀘스트를 수행하기위해 상대캐릭터들과 치고박고 싸우는 대전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이동하고, A로 공격, S로 방어합니다. 게임화면 하단에는 각 캐릭터별 기본정보와 녹색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녹색게이지는 스페셜공격게이지로, 풀충전됐을 때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사용합니다.

 
 
 
 

이동 : ←↑↓→

공격 : A

방어 :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