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벽돌쌓기게임 [ 스태코 ]

by 악마게임 2015. 10. 18.
반응형
벽돌쌓기게임 * 탑쌓기게임 * 스태코 * stacko * 머리쓰는 퍼즐게임 * 두뇌플래시게임 * 벽쌓기게임 * 도형쌓기게임

 
 

블록노그

브라운드 [ bround ]

헥스

풋프린트


 
 

 


게임 제목 : 스택코 (Stacko)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마우스

게임 용량 : 3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택코]게임은 제시된 모양대로 색깔별 벽돌을 순서대로 쌓아야 하는 벽돌쌓기방식의 게임으로, 벽돌이 아래 라인으로 이동할 때 먼저 이동하는 순서를 고려해서 벽돌의 색깔에 맞게 쌓아야 하는 머리쓰는 두뇌퍼즐게임입니다.

 

 
 

1. 벽돌쌓기
[스태코]게임은 다양한 색깔의 벽돌을 재시된 순서대로 쌓아야 하는 두뇌게임입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쌓야할 벽돌의 순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화면에 보이는 기둥을 클릭해서 벽돌을 이동시키면 됩니다.

 

벽돌 이동에는 매우 단순한 규칙이 있습니다. 먼저 벽돌은 좌우기둥으로 이동하지 못하고, 오직 위에서 아래 기둥으로만 이동하게 됩니다.

 

아래의 기둥을 클릭하면  바로 위쪽 대각선 방향에 있는 벽돌이 클릭한 기둥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때, 이동순서가 중요합니다. 벽돌은 왼쪽기둥에 있는 벽돌부터 아래로 이동합니다. 왼쪽기둥의 블럭이 먼저 내려와 쌓이고 오른쪽기둥의 블럭이 뒤따라 내려와 쌓이게 됩니다. 설명이 다소 복잡한 듯 하지만 초반에 진행되는 간단한 레벨을 플레이함으로써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단계 & 별
[스태코]게임은 PC에서 전체 40단계의 레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추가 레벨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모바일에서 본 게임을 다운받아 즐기시면 됩니다. 21~40단계는 잠겨져 있으며, 31개의 별을 획득해야만 언락시킬 수 있습니다. 별은 각 단계마다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레벨제공으로 심심할 때 짬짬이 즐기기 좋은 게임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