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댓레드버튼]

by 악마게임 2015. 10. 4.
반응형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추천 * 댓레드버튼 * 재미있는 플래쉬게임 * 플래시 재미있는 게임 추천

 

 

태양피하기게임 * ics

퍼즐박스

인벌시아

pig


 
 

 


게임 제목 : 댓레드버튼 (That Red Button)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용량 : 15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댓레드버튼]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카피(Copy)능력을 컨트롤해서, 주변에 움직이는 물체를 카피해서 이동하고 위험천만한 모험을 펼치게 되는 재미있는 플랫폼모험게임입니다.

 

 
 

댓 레드 버튼
[댓레드버튼]게임은 로봇처럼생긴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최종목적지인 출구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D 혹은 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킵니다.

 

캐릭터는 카피(Copy)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마우스로 카피능력을 사용합니다. 주변에 움직이는 물체에 마우스커서를 올려 놓고 클릭하면 주인공캐릭터는 클릭한 물체의 움직임을 카피해서같은 방향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마우스를 재클릭하거나 캐릭터를 움직이면 카피를 끊기게 됩니다. 사용자는 카피능력을 사용해서 막힌 벽을 통과하거나 멀리 떨어져 있는 길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단, 버튼을 눌러야 열리는 벽은 카피로 통과할 수 없음으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 레드 버튼]게임은 전체 기본레벨 36단계와 보너스레벨 7단계를 포함해서 전체 43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난이도는 보통이며, 카피능력을 잘 컨트롤하고, 근성있게 플레이한다면 어렵지 않게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동 : WAD

카피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