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골프게임 [저스트골프]

by 악마게임 2015. 10. 5.
반응형
저스트골프 * 골프게임 * 플래시 골프게임 * 미니골프게임 * 컴퓨터 골프게임 * 골프게임하기 * 골프공게임 * 플래시 골프

 
 

퍼트모어베이스

골 인 원

바스켓&볼

슈퍼사커스타


 
 

 


게임 제목 : 저스트골프 (Just Golf)
게임 타입 : 스킬, 스포츠, 골프

게임 용량 : 2.6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저스트골프]게임은 다이나믹하게 구성된 골프코스에서 주인공캐릭터로 골프공을 쳐서 장애물을 피하고, 최종적으로 홀에 골인시켜야 하는 은근히 중독성 강한 플래시 골프게임입니다.

 

 
 

1. 골인
[저스트골프]게임은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2D플랫폼골프게임으로, 주인공캐릭터로 골프공을 쳐서 홀에 골인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 골프공이 날아갈 방향을 정하고, 마우스클릭으로 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골프공을 치기 전에 골프코스를 계속해서 확인해야 합니다. 게임화면 상단에 있는 돋보기모양의 줌(Zoom)버튼을 눌러서 전체화면으로 볼 수 있음으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36단계 & 별(★)
[저스트골프]게임은 전체 36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골프코스가 매우 다이나믹하기 때문에 지루함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9단계씩 분류되어 있어며, 각 단계마다 골프공을 친 횟수를 뜻하는 스트로크(Stroke)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9단계까지 별을 획득한 갯수에 따라 금은동의 트로피등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모든 단계에서 최소의 스트로크로 미션을 공략해서 게임을 완벽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