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데스캐빈]

by 악마게임 2015. 9. 7.
반응형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데스캐빈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추천 * death cabin * 서바이벌 총게임 * 생존총게임 * 데스케빈

 
 

데드헬

비고틸요2

건볼3 * 건볼 리로디드

라스트인베이더


 
 

 


게임 제목 : 데스캐빈 (Death Cabin)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용량 : 3.4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데스캐빈]게임은 빨간 목도리를 두린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적들을 피해 무기를 획득하고,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적을 제거하고 오랫동안 생존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서바이벌 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데스캐빈]게임은 제공되는 무기를 사용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는 웨이브(Wave)방식의 서바이벌 총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하고, 점프(↑)합니다. 

 

일정시간이 지나면 무기상자가 떨어집니다. 사용자는 무기상자를 터치해서 무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피스톨, 라이블, 샷건, 머신건]이 랜덤으로 제공됩니다. 무기는 X or 스페이스(Space)를 눌러 사용하고, 각 무기의 총알은 제한되어 있음으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스코어

[데스캐빈]게임은 적유닛을 제거하고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해서 높은 랭크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게임목표입니다. 무기의 총알이 제한되어 있음으로 무기를 적절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라이플과 샷건과 같은 무기는 한번의 사용으로 많은 적유닛을 제거할 수 있기때문에 몰아서 공격하시길 권장합니다. 자신의 랭크와 스코어를 댓글로 남겨 다른 유저들에게 자랑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공격 : X or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