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영어모험게임 [ 워즈워리어 ]

by 악마게임 2015. 7. 29.
반응형
영어모험게임 * 영어단어모험 게임 * 영어 플래시 모험게임 * 워즈워리어 * words warrior * 단어모험게임 * 단어워리어


 
 

반전부츠

팬시팬츠2

고스트스케이프3d

더 아이 오브 잇


 
 

 


게임 제목 : 워즈워리어 (Words Warror)
게임 타입 : 모험, Fun, 두뇌, 키보드

게임 용량 : 4.7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워즈워리어]게임은 마치 동화책을 보는 듯한 플래시게임으로, 주인공이 스토리 자막 위를 걸어가면서 영어단어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다이나믹한 모험을 펼치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플래시모험게임입니다.

 

 
 

워즈워리어

[워즈워리어]게임은 영어공부와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플래시모험게임입니다. 주인공 캐릭터는 영어로된 스토리 자막 위를 걸어서 글자 라인이 끝나는 곳까지 무사히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점프(↑)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를 구성하는 단어에는 해당 단어에 맞는 다양한 적유닛과 함정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캐릭터로 이동하다보면 적유닛과 함정이 출현할 것입니다. 적유닛과 함정들을 통과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해야 합니다. 아이템 또한 스토리자막의 단어 속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특정 단어 위에서 아래방향키(↓)를 누르면 숨겨져 있는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본 게임의 영어들은 보통 게임 속에서 자주 등장하는 단어들로 구성되어 있기때문에 어렵게 않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차근차근 캐릭터로 아이템을 찾으면서 모험을 펼쳐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