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이웃때리기게임 [ Whack your neighbour ]

by 악마게임 2015. 7. 26.
반응형
이웃때리기게임 * 이웃때리기 * 이웃때리는게임 * whack your neighbour * 이웃죽이기게임 * 이웃죽이기 * 때리기게임

 
 

애인때리기게임

사장님때리기게임

선생님때리기게임

자판기부수기


 
 

 

 

 


본 게임은 다소 폭력적이고 잔인한 장면이 많이 연출됩니다. 자체적으로 15세이용가 등급이 적당하다고 판단됩니다.

 

게임 제목 : 이웃때리기게임 (Whack Your Neighbour)
게임 타입 : Fun, 마우스

게임 용량 : 7.6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이웃때리기]게임은 '웩 유어'시리즈의 최신판입니다. 짜증나게 하는 이웃을 상대로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서 폭력적인 행동으로 잔인한 결과를 만들어내는 이웃때리기 플래시게임입니다. 잔인한 장면이 많이 나오기때문에 15세이상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1. 짜증나게 하는 이웃
[이웃때리기게임]은 시작과 함께 주인공을 열받게하는 인트로화면이 진행됩니다. 마당에서는 주인공캐릭터가 소시지를 구우면서 기분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고, 잠시 후 커다란 개가 주인공에게 다가옵니다. 곧이어 이웃아저씨가 잔뜩 화가난듯 주인공에게 다가와 개에 대한 불만을 얘기하고, 이를 듣고 있던 주인공은 엄청 짜증나고 열받는 상태가 됩니다.
2. 다양한 도구 사용
[이웃때리기 : Whack Your Neighbour]게임은 화면에 보이는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서 타겟을 제거하는 클릭포인트방식의 간단한 플래시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였을 때 붉은색테두리로 표시되는 도구를 선택해서 엔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가능한 도구는 27종류가 있으며, 당연히 27개의 엔딩으로 구성됩니다. 새로운 도구를 사용해서 엔딩을 확인하면,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현재까지 확인한 엔딩이 카운트되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