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좀비곰총게임 [테디베어좀비]

by 악마게임 2015. 7. 22.
반응형
테디곰총게임 * 테디곰게임 * 테디곰총싸움게임 * 테디곰좀비게임 * 테디베어좀비 * 라디오액티브 테디베어 좀비*곰테디

 
 

워싱턴 vs좀비

어스테이큰2

페밀리러쉬

마이프렌드 페드로


 

 


게임 제목 : 라디오액티브 테디베어좀비 (Radio Active T.B.Z)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슈팅
게임 용량 : 2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라디오액티브 테디베어좀비]게임은 터프가이 주인공캐릭터로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좀비로 끔찍하게 변해버린 테디베어좀비를 제거하고 모험들 펼치는 재미있는 1인용총게임입니다.

 

 
 

테디베어좀비

[테디베어좀비]게임은 캐릭터로 다양한 테디베어좀비를 제거하면서 모험을 펼치는 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 점프 & 구르기를 컨트롤하고, 마우스로 타겟을 겨냥해서 공격하면 됩니다.

 

캐릭터는 점프를 통해 벽을 타고 높은 곳까지 쉽게 올가갈 수 있습니다. 또한, 점프로 공중에 떠있는 상태에서 아래를 향해 총을 쏘면 오랜 시간 공중에 뜬 상태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두종류의 무기를 소지하고 있으며, E키를 눌러서 교체합니다. 게임 중에 획득하게 되는 무기는 현재 소지한 무기와 교체되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본 게임의 특정 단계에서는 보스급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보스급캐릭터마다 신체부위에 약점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약점을 집중적으로 공격해서 보스를 쉽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