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집에서 할거없을때

by 악마게임 2015. 7. 11.
반응형
집에서 할거없을때 * 집에서 할거없을때 할만한 것 * 비행기게임 * 비행슈팅게임 * UFO게임 * 플래시게임 디펜스

 
 

더유틸라이저

소닉윙즈3

10모어불릿

프란틱스카이


 
 

 


게임 제목 : UFO 블랙스톰 쉴드 (UFO Blackstrom Shield)
게임 타입 : 슈팅, 마우스

게임 용량 : 6.9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UFO블랙스톰쉴드]게임은 도시를 파괴하기 위해 하늘에서 내려오며 공격을 퍼붓는 UFO에 맞서 비행체로 맞서 싸우며, 도시에 건물을 건설하고 쉴드를 강화시켜 도시를 방어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슈팅디펜스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UFO 블랙스톰 쉴드]게임은 비행체를 컨트롤해서 도시를 공격하는 UFO를 공격하고 도시를 무사히 지켜내는 것이 게임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비행체를 좌우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비행체는 적의 미사일을 비행체로 흡수시켜야만 공격이 가능합니다. 떨어지는 적UFO의 미사일을 받으면 비행체의 녹색게이지가 충전됩니다.


2. 업그레이드 & 건물
적UFO를 저게하고 떨어지는 파편을 모아서 다양한 연구를 수행하고, 각종 건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연구는 [쉴드, 연구소, 발전기, Flak Gun, 머신건, 데미지컨트롤, 합성기, 배터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연구를 통해 해당 연구에 맞는 건물(Building)이 언락됩니다. 사용자는 건물(Building)탭에서 원하는 건물을 선택하고 도심의 적당한 위치에 건설할 수 있습니다. 건물마다 제각각 수행하는 역활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자의 전략적인 건설이 요구됩니다.

 

전략적인 방어체제를 구축해서 무지막지하게 쏟아붓는 UFO의 공격에 대응하고 도심을 무사히 지켜내길 바랍니다.

 
 
 
 

이동 : ←→

공격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