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재밌는 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5. 7. 8.
반응형
재밌는 플래시게임 * 재밌는 플래시게임 추천 * 재앙게임 *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 디펜더 * 재밌는 플래쉬게임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4

뱅가드2

애켜러트보이

햄보2


 
 

 


게임 제목 :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 디펜더 (DWS Defender)
게임 타입 : 퍼즐, 마우스

게임 용량 : 11.4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5 - 디펜더]게임은 '디제스터 윌 스트라이크'시리즈의 5번째편으로, 전편과 마찬가지로 6종류의 자연재해를 사용해서 공룡알을 부수고 새알을 지켜야 하는 재미있는 알깨기게임입니다.

 

 
 

1. 자연재해
[디제스터윌스트라이크 디펜더]편에서는 전작과 같은 6종류의 자연재해[지잔, 바람, 산다태, 벌떼, 홍수, 전염병]이 등장하며, 각 자연재해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지진(Earthquake) : 일정시간동안 땅을 흔들어 강력한 지진을 만듬.
 ▣ 바람(Wind) : 5초 동안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 물체를 날려버림.

 ▣ 산사태(Landslide) : 특정 지면을 클릭, 땅에 깊숙한 구멍을 만듬.
 ▣ 벌 떼(Swarm) : 5초 동안 벌 떼들이 날라다니며 달걀을 공격.
 ▣ 홍수(Flood) : 일정 라인까지 물을 채워 달걀을 띄우거나 익사시킴.

 ▣ 전염병(Epidemic) : 전염병으로 주변 달걀까지 전염시켜 파괴시킴.


2. 30단계
[디제스터윌스트라이크 디펜더]편은 전체 3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다양한 장치들이 미션을 구성하고 있으며, 주어지는 자연재해는 일정한 횟수와 함께 정해져 있습니다. 사용자는 공룡알의 위치와 장치의 역활을 잘 파악한 뒤에 자연재해를 적절하게 사용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각 단계는 1000점의 스코어를 시작으로 미션을 클리어할 때까지 -1점씩 감소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빠르게 미션을 클리어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