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재미있는pc게임 [애리조나 조]

by 악마게임 2015. 7. 6.
반응형
재미있는 pc게임 * 재미있는pc게임 * 재미있는 컴퓨터게임 * 재미있는 노트북게임 * 재미있는 모험게임 * 애리조나 조

 
 

봄잇7

모던탱크

서브몰록

데스밸리


 
 

 


게임 제목 : 애리조나 조 (Arizona Joe)
게임 타입 : 모험

게임 용량 : 44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애리조나 조]게임은 주인공캐릭터(애리조나 조)캐릭터로 폭탄을 설치해서 곳곳에 출현하는 몬스터들을 제거하고 보물을 찾아 모험을 즐기는 재미있는 8비트 폭탄모험게임입니다.

 

 
 

폭탄사용
[애리조나 조]게임은 보물을 찾아 모험하는 재미있고 중독성 강한 8비트 픽셀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Z키로 폭탄을 설치합니다. 원조 폭탄게임인 '봄버맨'과 같이 설치된 폭탄은 일정시간후 자동으로 폭발합니다. 폭탄은 사방으로 폭발하며, 폭발에 노출되면 주변에 있는 몬스터뿐만아니라 주인공캐릭터도 데미지를 받게 됩니다.

 

또한, 주인공캐릭터는 폭발물을 집어 들어서 원하는 방향으로 던질 수 있습니다. 설치된 폭탄 앞에서 X키를 눌러서 들 수 있습니다. 설치된 폭탄은 예정된 시간에 터지기 때문에 재빨리 원하는 방향을 향해 X키를 눌러 던져버려야 합니다.

 

[스페이스+방향키]를 누르면 끊어진 길이나 묘비 & 적몬스터를 빠르게 통과하는 대쉬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묘비를 폭탄으로 파괴하면 다양한 아이템이나 적몬스터들이 출현하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이동 : ←↑↓→

폭탄설치 : Z

폭탄 들기 & 던지기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