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재미있는 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5. 6. 7.
반응형
재미있는 게임하기 *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하기 * 더 유틸라이저 * 비행슈팅게임 * 비행기게임 * 혼자 하기 좋은 게임

 
 

베티4

노트북워즈2

피스브레이크 히어로

시간의 화살


 
 

 


게임 제목 : 더 유틸라이저(The Utilizer)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용량 : 4.8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더유틸라이저]게임은 받침대로 전방에서 내려오는 블럭을 받아 제거하고, 미사일로 출현하는 다양한 적유닛을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테트리스와 슈팅게임이 믹스된 플래시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더유틸라이저]게임은 받침대처럼 생긴 비행체를 컨트롤해서 블럭을 쌓아 제거하고, 전방에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는 퍼즐슈팅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비행체를 이동시키고, 비행체의 양쪽 끝에서는 미사일이 자동발사됩니다.

 

다양한 색깔의 정사각형블럭들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같은 색깔의 블럭을 3~4줄씩 나열시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블럭을 제거하면 돈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핵무기를 소지했을 경우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핵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핵무기는 화면에 보이는 적비행체 및 물체를 모두 파괴합니다.


2. 업그레이드

적유닛을 제거하거나 블럭을 쌓아서 제거함으로써 돈을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돈은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데 사용됩니다.

 

업그레이드는 비행체업그레이드[생명, 스피드, 연사속도, 데미지, 행운]와 기타 파워업[핵, 쉴드보너스, 스플리터보너스, 같은 색깔 보너스, 머니보너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워업보너스는 게임 중에 파워업아이템으로 출현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핵무기사용 : 마우스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