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노트북으로 할만한 게임

by 악마게임 2015. 6. 14.
반응형
노트북으로 할만한 게임 * 노트북으로 할만한 플래시게임 * 노트북게임 * 노트북으로 할 수 있는 게임 * 플래시 노트북게임

 
 

슈퍼빌러니

졸라맨 테트리스

아레나러쉬

인커밍


 
 

 


게임 제목 : 세이브 더 군즈 (Save the Goons)
게임 타입 : 스킬, 마우스

게임 용량 : 5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세이브 더 군즈]게임은 UFO를 타고 있는 외계인이 떨어뜨리는 다이나믹한 공격을 외발로봇인 유니탱크의 머리고 받아내서 지상에 있는 캐릭터들을 보호해야 하는 쉽고 간단한 플래시 디펜스게임입니다.

 

 
 

1. 유니탱크
[세이브 더 군즈]게임은 유니탱크를 좌우로 움직여서 UFO의 공격을 막고 군즈(Goons)를 보호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유니탱크를 좌우로 이동시시킬 수 있습니다. 5개의 생명을 가지고 있으며, 군즈가 죽을 때마다 생명이 감소하게 됩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라운드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라운드게이지가 가득차면 다음라운드를 진행하게 됩니다.

 

2. 레벨 & 스코어
[세이브 더 군즈]게임은 12라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운드가 올라갈 때마다 UFO의 공격이 더욱 매서워 집니다. UFO는 더욱 다이나믹하고 빨라진 공격으로 군즈(Goons)를 위협할 것입니다. 12단계를 제외한 1~11단계는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은 외계임의 공격을 최대한 오랫동안 막아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바쁘게 마우스를 움직여서 높은 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